데이타
인터넷에서 읽을 수 있는 게임관련 서적 추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7. 23. 15:55
먼저 게임 디자이너이자 스트리트 파이터 고수(...)인 데이비드 설린[David Sirlin]이 경쟁 게임에서 이기는 전략에 대해 쓴 책 "Playing to Win"(2006)입니다. 다수의 경쟁형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디자인하고, 토너먼트에도 자주 참가한데다, 수학을 전공한 그이기에 기대가 됩니다. (예, 아직 저도 읽어보진 않았습니다;) 그의 웹사이트에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밸런스나 디자인에 대한 글도 있습니다.
다음 네 권은 "Real-Time Rendering"의 웹사이트에 올라온 무료 서적 목록 중 저번에 소개한 것을 뺀 나머지입니다.
- ShaderX2: Shader Programming Tips and Tricks with DirectX 9.0 by Wolfgang Engel (2003) [PDF]
- ShaderX2: Introductions and Tutorials with DirectX 9.0 by Wolfgang Engel (2003) [PDF]
- Direct3D ShaderX: Vertex and Pixel Shader Tips and Tricks by Wolfgang Engel (2002) [PDF]
- Michael Abrash's Graphics Programming Black Book by Michael Abrash (1997) [PDF]
이 외에 아시는 책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