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타
게임디벨롭퍼 2008년 5월호 목차
After
2008. 6. 18. 01:20
프로패셔널 경력 가이드 특집
17p 특집. 게임 개발자 시장
26p 시간의 디자인. - 아이디어 통합.
28p AURAL FIXATION - 오디오 리더쉽의 3R ( Resources Representation, Responsibility)
29p 개발 정지 - 함정이다. - 경영자의 과장(managerial rhetoric)을 피하는 법
- 경영자들이 당신을 잡을때 쓰는 수사들과 그 속 뜻. :)
특집들
36p 포스트모템 : HARMONIX의 Rock Band
7p Engines of Creation. (말그대로. 게임엔진 이야기)
30p 인터뷰 : MIKE ZACK (Halo3 environment artist)
상설
2p GamePlan - Share and Share Alike
4p 최신동향
43p TOOL BOX - Audiokinetic's Wwise
칼럼
47p THE INNER PRODUCT - Implementing Deterministic Playback Systems : Part 1
49p PIXEL PUSHER - Raw Crude
17p 특집. 게임 개발자 시장
26p 시간의 디자인. - 아이디어 통합.
28p AURAL FIXATION - 오디오 리더쉽의 3R ( Resources Representation, Responsibility)
29p 개발 정지 - 함정이다. - 경영자의 과장(managerial rhetoric)을 피하는 법
- 경영자들이 당신을 잡을때 쓰는 수사들과 그 속 뜻. :)
특집들
36p 포스트모템 : HARMONIX의 Rock Band
7p Engines of Creation. (말그대로. 게임엔진 이야기)
30p 인터뷰 : MIKE ZACK (Halo3 environment artist)
상설
2p GamePlan - Share and Share Alike
4p 최신동향
43p TOOL BOX - Audiokinetic's Wwise
칼럼
47p THE INNER PRODUCT - Implementing Deterministic Playback Systems : Part 1
49p PIXEL PUSHER - Raw Cru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