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후 After


 작년에도 유니티 테크놀러지스 코리아에서 유니티 엔진을 주제로 "유니티 부트캠프" 행사를 열었는데요. 올해에도 그 행사가 열립니다.

올해에는 행사 이름이 바뀌어 Unite Korea 2013 으로 진행되며 이번 행사는 4월 11일(목요일) 오전 9시부터 다음날 12일 (금요일) 오후 여섯시까지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Unite Korea 2013 은 유니티 개발자들과 직접 만나 의견을 공유하고 국내 유니티 엔진 사용자에게 게임 산업 및 유니티 엔진의 최신 이슈와 동향을 알려주는 행사입니다.

 행사 관련 정보는 유니티 코리아 홈페이지 ( http://korea.unity3d.com/unite2013 ) 에서 확인이 간으하며, 참가자 사전 접수는 3월 11일까지 15% 할인된 가격으로 공식 홈페이지 ( http://korea.unity3d.com/ticket ) 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참고하세요.

올해 글로벌 게임 잼에는 유니티 테크놀러지스 ( Unity Technologies )의 글로벌 CEO 데이빗 헬가슨 (David Helgason)이 깜짝 방문하기도 했는데요, 이번 유나이트 코리아 행사에도 기조연설을 위해 방한을 한다고 합니다.

 방문한지 몇달 지나지 않았는데도 행사를 위해 다시 한번 한국을 방문할 정도로 한국 시장에 대해 남다른 애정과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 데이빗 헬가슨 글로벌 CEO가 이번에는 어떤 이야기를 할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그 외에 국내에서 Unity 엔진을 이용하여 성과를 내고 있는 다양한 개발자들의 세션도 마련되어있으니 평소에 유니티 엔진을 사용하거나 유니티 엔진에 관심을 가지신 분들에게는 좋은 자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전할인이 약 두시간 밖에 남지 않았으니 서두르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