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후 After


유니티 테크놀로지스 코리아(Unity Technologies Korea, http://korea.unity3d.com)는 게임 콘테스트 ‘Unity New Game Challenge (유니티 뉴게임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유나이트 코리아 행사에 맞춰서 하는 행사인데요, 작녀엔 NDC에서 비슷한 행사를 개최한 적이 있습니다.
유니티 뉴 게임 챌린지는 유니티 뉴게임 챌린지는 3월 31일에 접수가 마감되며, 4월 8일 최종 3팀이 선별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종 3팀은 4월 11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개최되는 유나이트 코리아 2013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며, 전문 심사 위원단과 청중에 의해 평가를 받게 되고, 여기서 1등을 하면 유니티 모바일 풀 라이선스가 지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창의성에 초점을 맞춘 게임 콘테스트 ‘유니티 뉴게임 챌린지’는 현재 서비스 혹은 계약되지 않은 독립 스튜디오의 작품을 포함한 학생, 일반인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팀 결성에 대한 개발 참여 인원 수의 제약이 없습니다. 참가 희망자는 이달 말인 3월 31일까지 dustin@unity3d.com 으로 apk 파일이나 웹 빌드 결과물 및 소개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시간이 좀 빡빡한 편인데요. 어떻게 보면 그만큼 경쟁자가 적어진다는 이야기가 될 수도 있으니, 유니티로 프로젝트를 준비중이신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볼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