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7p. 게임 뇌 : 일본에서 인기를 끌었던 그건 아니고 AI이야기입니다.
15p. 준비, 조준, 발사!
18p. 인터뷰 : 야스하라 히로카즈 - 첫번째 소닉 비디오게임의 기획자이며 너티독에서 언차티드 개발에 참여했음
포스트모템
28p EPISODE ONE에서 만든 PENNY ARCADE ADVENTURES : ON THE RAIN SLICK PRECIPICE OF DARKNESS
상설
2p. GAME PLAN - rmfovlr dkswjdrl
4p 최신동향 - 파리 GDC에서 만난 1인칭 게임개발자들, 지금까지의 최고의 인디게임 10선
44p TOOL BOX - Microsoft의 Project 2007
칼럼
40p PIXEL PUSHER [art] - The Death of Rigging?
44p THE INNER PRODUCT [programming] - The Heartbeat of the Project
48p DESIGN OF THE TIMES [design] - Humor me
50p AURAL FIXATION [sound] - Surviving the Overflow
64p Arrested Development [HUMOR] - Climbing the License Ladder
7p. 게임 뇌 : 일본에서 인기를 끌었던 그건 아니고 AI이야기입니다.
15p. 준비, 조준, 발사!
18p. 인터뷰 : 야스하라 히로카즈 - 첫번째 소닉 비디오게임의 기획자이며 너티독에서 언차티드 개발에 참여했음
포스트모템
28p EPISODE ONE에서 만든 PENNY ARCADE ADVENTURES : ON THE RAIN SLICK PRECIPICE OF DARKNESS
상설
2p. GAME PLAN - rmfovlr dkswjdrl
4p 최신동향 - 파리 GDC에서 만난 1인칭 게임개발자들, 지금까지의 최고의 인디게임 10선
44p TOOL BOX - Microsoft의 Project 2007
칼럼
40p PIXEL PUSHER [art] - The Death of Rigging?
44p THE INNER PRODUCT [programming] - The Heartbeat of the Project
48p DESIGN OF THE TIMES [design] - Humor me
50p AURAL FIXATION [sound] - Surviving the Overflow
64p Arrested Development [HUMOR] - Climbing the License Ladder
'데이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 닌텐도 닌텐도DS 공식 뉴스 RSS 피드 (0) | 2009.01.06 |
---|---|
게임디벨롭퍼 2008년 6,7월호 목차 (0) | 2008.07.07 |
게임디벨롭퍼 2008년 5월호 목차 (0) | 2008.06.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