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트는 제휴사이트 "디자인과 플레이 번역소"와 함께 포스팅되었습니다.]
4월 한 달 동안 모은 다른 사이트의 번역글입니다. (3월 30일 ~ 5월 2일) 제 수비범위 밖에 있는 좋은 번역글 아시면 제보 바랍니다! 작년 이전, 훨씬 전의 글이라도 괜찮습니다 :)
제목 우측의 날짜는 번역물이 게시된 날짜입니다.
디자인과 플레이 번역소
제휴사이트 디자인과 플레이 번역소의 번역글입니다.
레트로그
게임문화역사 블로그 레트로그의 번역글입니다.
- "용과 같이", 미국 로컬라이징 이야기 2010/03/31
- 아이패드, 게이머라면 사야 할까? 2010/04/13
- 게임 개발자는 황금알을 낳는 거위일까? 2010/04/21
- DRM vs. 게이머, 그 전쟁의 끝은? -1- 2010/04/27
- DRM vs. 게이머, 그 전쟁의 끝은? -2- 2010/04/28
지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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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케인의 10년간의 개발사 2010/03/30
- 아이폰을 위한 프리버스 사의 "탑건" 게임 2010/03/30
- 강력한 새로운 미디어: "페이스북" vs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10/03/30
- 게임 산업에 대한 전망 2010/03/30
- 게임 마무리 보정의 기술: 개발자와의 대담 2010/04/12
- 설득력 있는 게임: 심오한 경지를 풀다 2010/04/12
- 가마수트라가 선정한 지난 10년의 게임: 특별히 언급된 게임들 2010/04/12
- 가마수트라가 선정한 지난 10년간 최고의 게임 12선 2010/04/12
나리디님
- 3D게임 팬을 위한 "러브플러스" 그래픽스 강좌 2010/05/01
태조님
- MMO게임 개발 철학과 세번째 요소 2010/04/03
안럽님
- 언리얼3에 통합된 UI 미들 웨어 SCALEFORM이란?! 2010/04/21
흥배님
- [GDC 2010] 제작 기간은 16개월. 방대한 작업이 필요한 FF13의 무비 씬은 어떻게 완성시켰는가? 2010/04/05
- [GDC 2010] 히트 작을 확실히 릴리스 하는 방법을 가르쳐주다. "어쎄신 크리드 2"는 어떻게 해서 만들어졌는가? 2010/04/07
- “우리는 코어 층 전용으로 게임을 만드는 것을 멈추지 않으면 안 되지만…” 속내를 말하는 게임 크리에이터 2010/04/08
- [GDC 2010] 외부 제작 회사와 어떻게 스무스하게 작업을 할까? 캡콤 "Lost Planet 2"에 있어서의 사례 2010/04/09
- [GDC 2010] 큰 스튜디오의 한쪽 구석에서 게릴라적으로 만들어진 "Battlefield 1943"의 개발 이야기 2010/04/19
- [GDC 2010] 전세계에서 350만개 이상 팔리고 있는 격투 게임 "UFC 2009 Undisputed" 성공의 열쇠는 물리 시뮬레이션과 애니메이션의 통합 2010/04/21
- [GDC 2010] 착한 아이는 흉내내서는 안됩니다. "Borderlands" 그래픽스 변경의 배후에 있었던 아트 팀의 쿠데타 2010/04/26
- [GDC 2010] 크레토스 룰이 뭐야? "갓 오브 워III"의 전투 씬은 이렇게 해서 만들어졌다 2010/04/27
- [GDC 2010] "게임 개발"이라는 발상은 이제 낡았다!? Zynga가 제창하는 "메트릭 마인드셋"은 지금까지의 게임 개발을 정면으로부터 부정 2010/04/28
- [GDC 2010] 시드 마이어씨에 의한 기조 강연 리포트~시뮬레이션의 아버지가 생각하는 "게임 디자인 심리학"이란? 2010/04/29
- [GDC 2010] "메트로이드", "와리오"를 다루는 사카모토 하 이사무씨 진지함인 게임도 코믹컬한 게임도 제작 가능한 창작의 비밀이란? 2010/04/30
- [GDC 2010] 급성장 하는 소셜 게임을 잘 Monetization 하려면? RockYou가 말하다 2010/05/01
- [GDC 2010] 1억명 유저를 거느리는 "FarmVille"의 개발과 운용 2010/05/01
- [GDC 2010] 소셜 게임은 영원의 라이브 서비스~Playdom사 2010/05/01
- [GDC 2010] PopCap, Zynga, CrowStar가 말하는 차세대 소셜 게임 2010/05/02
- [GDC 2010] 콘솔 게임으로부터 소셜 게임으로...1억 유저 "FirmVille" 개발자가 말하는 "계측적 개발 수법" 2010/05/02
- [GDC 2010] 팬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얼마나 게임 개발에 도입할까 2010/05/02
검은왕자님
- 누가 소프트웨어 품질을 책임질 것인가? 2010/04/28
애플포럼 casaubon님
- 전자서적 시장을 잡아라 2010/04/27
- 스티브 잡스의 Thoughts on Flash 2010/0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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