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콘텐츠 진흥원에서 게임제작사례 워크숍- FPS 개발방법론이란 이름으로 교육과정을 개설했습니다.
FPS 개발 경험이 있는 개발자분들에게 개발 경험을 직접 듣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네요.
이하는 메일과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 전문입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국내 게임개발 경쟁력 강화를 위해 『게임제작사례 워크숍, FPS 개발방법론』을 실시하고 다음과 같이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연수목표
○ 우수 개발자의 게임제작사례를 발표함으로 개별 제작 노하우 공유
○ FPS 등 특정 장르의 세부개발 방법론 이해
2. 연수개요
○ 연수 과정명 : 게임제작사례 워크숍 1차 - FPS 개발방법론-
○ 모집기간 : 5. 17(월)∼6. 16(수) (18:00 마감)
○ 워크숍 일시 : 6. 15(화) 10:00∼17:00
○ 참여 인원 : 50명 (최대 70명 이내)
○ 워크숍 대상 : 게임산업체 관련 종사자 및 FPS에 관심 있는 자
○ 교육장소 : 목동 3층 회의장
○ 선발방법 : 모집기간 등록 후 워크숍 당일 선착순 입장
3. 연수교육비 : 무료
4. 워크숍 주제 및 강사약력
○ 워크숍 주제
5. 제출서류
○ 교육신청서(온라인 접수)1부
7. 접수방법
○ 접수기간 : 5. 17(월)∼6. 16(수)
○ 접수방법 : 온라인접수, [온라인지원하기]
○ 문의
- 한국콘텐츠 진흥원 제작인력양성팀 박승준 차장(02-3219-6527, jun@kocca.or.kr)
※한국콘텐츠 진흥원, 방송회관 교육장 약도
주소 : 158-715 서울시 양천구 목동동로 203-1 ( 전화 02-3219-6540 / 팩스 02-3219-6501 )
지하철 : 5호선 오목교역 2번출구 (5분소요)
버스 : 방송회관앞 - 571번, 603번, 6624번, 6627번
오목교앞 - 5012번, 5616번, 6211번, 650번, 640번, 6628번, 6629번, 6630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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