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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게임제작사례 워크숍, FPS 개발방법론 접수중

한국 콘텐츠 진흥원에서 게임제작사례 워크숍- FPS 개발방법론이란 이름으로 교육과정을 개설했습니다.


FPS 개발 경험이 있는 개발자분들에게 개발 경험을 직접 듣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네요. 


이하는 메일과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 전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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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콘텐츠진흥원 국내 게임개발 경쟁력 강화를 위해 『게임제작사례 워크숍, FPS 개발방법론』을 실시하고 다음과 같이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연수목표

 우수 개발자의 게임제작사례를 발표함으로 개별 제작 노하우 공유

 FPS 등 특정 장르의 세부개발 방법론 이해

  

2. 연수개요

○ 연수 과정명 : 게임제작사례 워크숍 1차 - FPS 개발방법론-

○ 모집기간 : 5. 17(월)∼6. 16(수) (18:00 마감)

 워크숍 일시 : 6. 15(화) 10:00∼17:00

○ 참여 인원 : 50명 (최대 70명 이내)

○ 워크숍 대상 : 게임산업체 관련 종사자 및 FPS에 관심 있는 자

 교육장소 : 목동 3층 회의장

 선발방법 : 모집기간 등록 후 워크숍 당일 선착순 입장

 

3. 연수교육비 : 무료

 

4. 워크숍 주제 및 강사약력

○ 워크숍 주제

 

 

5. 제출서류

○ 교육신청서(온라인 접수)1부

  

7. 접수방법

○ 접수기간 : 5. 17(월)∼6. 16(수)

○ 접수방법 : 온라인접수, [온라인지원하기]

○ 문의

- 한국콘텐츠 진흥원 제작인력양성팀 박승준 차장(02-3219-6527, jun@kocca.or.kr)

 

※한국콘텐츠 진흥원, 방송회관 교육장 약도

 

 

 

주소 : 158-715 서울시 양천구 목동동로 203-1 ( 전화 02-3219-6540 / 팩스 02-3219-6501 )

지하철 : 5호선 오목교역 2번출구 (5분소요)

버스 : 방송회관앞 - 571번, 603번, 6624번, 6627번

오목교앞 - 5012번, 5616번, 6211번, 650번, 640번, 6628번, 6629번, 6630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