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밝은해

교육용 보드게임 제작사 조엔이 주최하고 전북디지털산업진흥원과 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가 후원하는 보드게임 기획 공모전이 열립니다.

참가분야는 "교육용 보드게임"과 "가족형 보드게임"으로 양부문 모두 개별 지원 가능하며, 양식에 따라 기획서(필수)와 프로토타입(선택)을 11월 25일 18시까지 우편이나 택배로 접수하면 됩니다. 서류심사와 PT를 거쳐 1위 50만원, 2위 30만원, 3위 2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며, 선정된 작품은 조엔과의 계약을 통해 상품화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링크: http://www.joen.co.kr/bbs_shop/read.htm?me_popup=0&cate_sub_idx=0&list_mode=board&board_code=sub5_1&search_key=&key=&page=1&idx=3833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게이머 2011.09.02 15: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듣기로 주최측인 조앤은 카피게임을 주로 만드는 회사로 루미큐브 짝퉁을 만들어 유통하다가 걸려서 국제 망신을 한 곳으로 알고 있습니다.
    상식적으로, 그런 회사를 국가기관이 후원한다는 것도 우습고요, 그런 회사를 어떻게 믿고 소중한 아이디어를 제출하라는 겁니까?
    떨어뜨린 다음에 유사품을 만들어서 지들이 출시할 가능성이 대단히높습니다.
    한번 조앤의 게임들을 보세요. 세븐큐브는.라벤스부르거의 메이크앤브레이크 짝퉁. 영어게임은 스크레블 짝퉁입니다. 누가 이런데 낸다고 하면 절대로 말리고 싶습니다.
    타인의 아이디어를 존중하지 않는 자들에게 어떻게 힘들여 만든 게임의 아이디어를 공개하라는 것인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