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이후 After
엑박 라이브 아케이드로 나올것 같은 게임 두개가 눈에 띄었습니다.

하나는 사무라이 쇼다운 2 입니다. 12세 이상으로 통과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도 다위니아 360 입니다. 업링크를 만든 인트로비전에서 제작한 다른 게임입니다. 2006년 인디게임페스티발 2006년 수상작이기도 하고 XLBA로 컨버전 된 작품이기도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둘다 엑스박스 라이브 아케이드용으로 나올 것으로 추정되기 때문에 엑스박스를 가지고 계시지 않다면 해당사항이 없는 이야기일것 같습니다만..

그럼 다른 게임도 몇 개 더. 이미 발표가 났는지도 모르겠지만.

NDS용 마리오파티도 심의가 통과했습니다. 일판 값 떨어지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덤으로 Contra III The Alien Wars(콘트라 III The Alien Wars) 와 Gradius III(그라디우스 III) 도 심의를 통과했습니다. 모두 한국닌텐도에서 직접 유통할 것 같습니다. (근데 콘트라 4 나오지 않았나..)

그리고 남극탐험도 통과했습니다.

[..........]

Antarctic Adventure(남극 대모험)    한국닌텐도 주식회사
... 이거 뭐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녀석이란 말인데요.. 일단 제가 알기로는 이 녀석이 PSP용으로 나온적은 있어도 NDS용으로 나왔는지는 잘 모르겠고. 원래 일본에서는 남극대모험이란 이름이었으니까(wikipidea 참조) 저게 남극탐험이 맞는 것 같은데.. 정체를 알수가 없습니다. 도데체 뭐임. 한국닌텐도.

이런 정보들은
게임위홈페이지의 [게임물 조회]에서 직접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다.
매일 들어가시기 귀찮으신 분이라면

제가 feed43을 이용해 뽑은 http://feed43.com/5202452705182768.xml rss를 등록해서 확인하셔도 됩니다. 다만 1페이지 기준으로 뽑는거라 한번에 12개이상의 글이 등록될 경우 (혹은 글체크와 글 체크 사이에) 다 등록되지가 않기 때문에, 새 게임에 업데이트 되었구나. 정도로만 활용해주세요.

덧. 남극탐험과 혼두라3, 그라디우스3 는 Wii용 버추어 콘솔인듯 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