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트는 제휴사이트 "디자인과 플레이 번역소"와 함께 포스팅되었습니다.]
6월 한 달 동안(6월 1일~7월6일 오전) 모은 다른 사이트의 게임관련 번역글입니다. 제가 놓친 다른 좋은 번역글 알고 계시면 댓글이나 이메일( perplexing.emotions@gmail.com )로 제보 바래요 :)
디자인과 플레이 번역소
- TED 2010, "게임으로 더 좋은 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2010/07/01
한국콘텐츠진흥원
- 작가 포럼 :게임 크리에이터 조던 메크너와 에릭 샤이를 만나다 2010/06/14
- Wii용 타이틀 판매 감소와 서드파티 퍼블리셔 2010/06/14
- 픽셀들의 치욕 : 이기기 위해 스스로 자학하게 만드는 게임들 2010/06/15
- 2009년 중 비디오 게임 산업 동향 및 2010년 전망 2010/06/15
- 닌텐도, 한국에서 살아남기 ? 한국 닌텐도 사장 코다 미네오 2010/06/18
- 고속 크로스 플랫폼 SIMD 벡터 라이브러리 설계 2010/06/18
- 오버 더 탑 게임즈의 ‘NyxQuest: Kindred Spirits’ 제작 후기 2010/06/22
- 아이패드에 대한 개발자들의 반응 2010/06/22
비스크님
- 멀티플레이 맵 이론 : 기어스 오브 워 2010/07/04
흥배님
- 기술에 좌지우지되지 않고 재치 있는 게임 제작을-밝혀지는 「로스트 플레넷 2」의 내막 2010/06/03
- 방대한 데이터의 관리는 오리지날 툴로 - 「언차티드 2」의 제작자가 강연 2010/06/04
알로샤님
- Basic of Reflectance(CEDEC 2009 tri-Ace Inc. presentation) 2010/07/02
- Shader Management Postmortem(tri-Ace社 CEDEC 2008) 2010/07/04
- Unity3D 스크립팅 Overview (1/4) 2010/07/06
- Unity3D 스크립팅 Overview(2/4) 2010/07/06
스네이크님
- 개발자가 말하는 iPhone 게임의 최전선 2010/07/03
kkendd님
- 안드로이드가 iPhone OS보다 나은 점 10가지 2010/06/06
애플포럼 casaubon님
- 아이패드, 구세주가 될 수 있을까? 2010/05/26
- 토이스토리 3, 이렇게 만들었다 2010/06/03
- 스티브 발머, 두 번째 봉투를 열다 2010/06/04
- A4 프로세서를 둘러싼 수수께끼 2010/06/06
- 나는 어째서 스티브 잡스를 해고하였는가? 2010/06/07
- WWDC '10, 구글에게 반격하다 2010/06/09
- 맥오에스는 죽지 않는다 2010/06/14
- 스티브 잡스 가라사대, PC는 아직 죽지 않았다 2010/06/15
- iPad용 미디어 앱, 더 좋아질 수 있다 2010/06/16
- Copland 위기, 다시 올 수 있다 2010/06/20
- 율리시스와 애플의 통제정책 2010/06/20
- 책의 단순한 전자화가 아닌 전자책 앱 2010/06/27
- 인텔, 어쩔 셈일까? 2010/06/30
루리웹
- Gears of war 3 게임인포머 커버스토리 번역 1부, 2부 by Craig Biggio 2010/06/09
- 세가 상무 이사 & CS사업부장 츠루미 나오야 씨와의 인터뷰 by 물곰탱, 2010/0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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