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트는 제휴사이트 "디자인과 플레이 번역소"와 함께 포스팅되었습니다.]
5월 한 달(5월3일~5월31일) 동안 모은 인터넷 상의 게임관련 번역글입니다. 제가 놓친 좋은 번역글을 알고 계신다면 댓글로 제보 바랍니다!
레트로그
- 시간을 초월한 비디오게임 명작들 2010/05/11
한국콘텐츠진흥원
- [가마수트라] 블리츠 게임즈의 Droplitz 제작 후기 2010/05/12
- [가마수트라] 몰입을 위한 설계:진일보하는 게임의 물리적 경험 2010/05/20
쥬베이님
흥배님
- [GDC2010] 게임 대상 수상작 "Uncharted 2: Among Thieves"의 포스트모템 2010/05/04
- [GDC2010] "뭐든지 할 수 있게 된 지금, 그러니까 세세한 부분을 고집하고 싶다" ― 야마오카 아키라씨가 말하는 게임 사운드의 이상이란 2010/05/06
- [GDC2010] 대히트를 연발하는 대기업 디벨로퍼가 말하는 프로듀스의 노하우 2010/05/07
- [GDC2010] "배트맨 아캄 어사이럼"의 비주얼 표현 수법 2010/05/10
- Bjarne Stroustrup Concept와 미래를 말하다 – 5 2010/05/11
- 처음 5분에 붙잡고, 호기심을 부추기고, 부족함을 맛보게한다 – 성공한 소셜 게임의 3개 요소 2010/05/14
- 최고 인기 소셜 게임 FarmVille에 있어서의 스케일 아웃 2010/05/18
- 뛰어난 소셜 어플리케이션을 만드는 7가지 포인트 2010/05/24
Punix님
- 횡스크롤 게임은 어째서 오른쪽으로 스크롤될까? 2010/05/22
스네이크님
- 니시카와 젠지의 3D게임 팬을 위한 차세대 PSP-GPU 강좌 2010/05/14
- 니시카와 젠지의 3D게임 팬을 위한 "End of Eternity" 그래픽스 강좌(전편) 2010/05/24
씽크패드님
루리웹
- 레이지(RAGE) G4TV 인터뷰 번역 by F***ML 2010/05/10
- 앨런 웨이크 IGN 리뷰 전문번역 by Craig Biggio 2010/05/11
- 앨런 웨이크 파일(소설책) 번역 1, 2, 3 by 렛츠고기억 2010/05/21
애플포럼 casaubon님
- 구글의 위선: 플래시를 살려라 2010/05/02
- iAd, 뉴스 산업에 어떤 영향을 끼칠까? 2010/05/02
- 앞으로의 대세는 대단히 개인적인 컴퓨팅이다 2010/0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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