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게임개발자 컨퍼런스 목요일 세션 프리뷰 그외

아티스트가 들을 세션이 정말 없습니다.. 그나마 금요일은 좀 낫군요. 내일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는 아티스트도 기술에 친숙해져야할 것 같은데, 아티스트쪽에서 이쪽 엔진 툴이 괜찮은 것 같다. 작업하기 좋다 식으로 의사표현할만큼 정도는 알아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언리얼엔진 툴 시연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103호 13:00 ~ 15:10

10:00에 시작하는 203호 OpenGL 세션은 프로그래밍 세션이니 낚이지 마시길 바랍니다.

16:30분에 하는 
온라인게임을 위한 새로운 절차적 기술(procedural technic) : 생산력 증대와 용량축소 / ALEXIS KHOURI (ALLEGORITHMIC) / 102호
세션은 아티스트의 작업을 도와줄만한 툴에 대한 설명(겸 광고)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관심있으신 아티스트분이라면 추천하겠습니다.

인디게임쪽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10:00 105호의 안드로이드 모바일 플랫폼의 이해. 
11:10 208호에서 진행되는 애플 아이폰 개발 환경 입문 을 들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