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트는 제휴사이트 디자인과 플레이 번역소와 함께 포스팅되었습니다.]
조금 늦었죠? 9월의 게임 번역글입니다. 9월1일에서 10월6일 사이에 인터넷에 올라온 게임관련 번역글을 모았습니다. 이번에는 49건을 모았네요.
제가 놓친 다른 좋은 번역글을 알고 계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디자인과 플레이 번역소
- 말 없는 게임 디자인 1부: 상호작용과 목표 2010/10/01
- 말 없는 게임 디자인 2부: 투쟁과 구조, 내생성의 의미 2010/10/04
- 말 없는 게임 디자인 3부: 르블랑의 분류와 결론 2010/10/06
한국콘텐츠진흥원
- 개발후기: 테일 오브 테일즈의 더 패스 2010/09/02
- 깊이 있는 게임 메커닉 평가하기 2010/09/03
- 게임 전략: iPad 대 iPhone 2010/09/13
- 소셜 미디어에 대한 게임 마케팅의 실비용 2010/09/13
- 2010년 6월, NPD 2010/09/16
- 게임 내러티브의 죽음 2010/09/17
- 2010년 5월, NPD 2010/09/27
- 무한한 공간 : MMO의 Single-Sharded 구조에 관한 논쟁 2010/09/27
흥배님
- [CEDEC 2010] 게임 개발자로의 길은 '만드는 일' 이외 없다. IGDA 새 대표가 학생에게 2010/09/02
- [CEDEC 2010] 어떻게 사람을 키울까? 코에이 테크모의 인재 육성 2010/09/03
- [CEDEC 2010] 전통의 게임 메이커의 인재육성이란, 세가의 경우 2010/09/04
- [CEDEC 2010] "의견의 9할은 '시시하다'라는 것이었다"-대 히트작 「괴도 로얄」 개발 비화 2010/09/04
- [CEDEC 2010] iPhone에서 대히트 중 「포켓가스」의 미야가와씨가 말하는 '게임 개발자가 되는 방법' 2010/09/06
- [CEDEC 2010] 스퀘어 에닉스 '첫 일·미 공동 개발', 일본인이 본 미국의 개발 수법 2010/09/15
- [CEDEC 2010] 사람을 즐겁게 하는 프로듀스 2010/09/27
- [CEDEC 2010] 스퀘어에닉스의 사내의 지식 공유는 동영상으로!? 2010/10/03
- [CEDEC 2010] "고민을 버리고 행동을 취하자" 스퀘어에닉스류 사내 교류 권유 2010/10/05
겜돌님
- KOF 오피셜 일러스트레이터 열전 1 신키로, 2 히로아키 (1), (2), (3) 2010/08/09~09/19
- KOF 개발 다큐멘터리 - ACT. 1, ACT.2, ACT 3 2010/09/21~28
애플포럼 casaubon님
- 앱 현상과 뉴스를 위한 앱 2010/09/04
- 누가 더 혁신을 일으키는가, 애플? HP? 2010/09/06
- 전자 서적은 왜 비쌀까? 2010/09/10
- 노키아의 새 CEO가 해야 할 일 2010/09/13
- iPad로 포도주를 고르자 2010/09/16
- 위대한 황제, 스티브 잡스 2010/09/20
- 애플 구루의 삶 2010/09/21
- 프랑스 영세 서점과 전자서적 2010/09/24
- 끊임 없는 반독점 재판 2010/09/29
- 잡스가 황야에서 배운 것 2010/10/03
- 애플, 카메라 시장도 노린다 2010/10/03
- Mac OS X 10주년 2010/10/04
루리웹
- 사장님이 묻는다『포켓몬스터 블랙 ・화이트』1, 2, 3, 4, 5 by Padotagi 2010/09/11~15
-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GameInformer 기사 by Craig Biggio 2010/09/23
- 이나후네가 게임 제작에 임하는 태도 by [태상노군] 2010/10/04
나무인형님
- 언차티드2의 전투 디자인에 대한 깊은 관점 2010/09/09
에른스트님
- 핼시 박사의 일지 번역본 1/10 2010/09/21
히류님
- [니아 레플리컨트/게슈탈트]제작자가 말하는 NieR의 세계 2010/09/13
'데이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월의 바깥 번역글] 소셜 게임과 CEDEC과 디자인 (1) | 2010.11.02 |
---|---|
잡지에 실렸던 SeeD님 인터뷰 두개를 모아봤습니다. (0) | 2010.10.06 |
아마추어 게임 심의 사건을 둘러싼 팩트와 링크 (3) | 2010.09.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