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일부터 31일까지 인터넷 상에 올라온 게임 관련 번역글을 모았습니다. 3월에는 GDC가 끝난 뒤 관련 기사 번역이 제법 올라왔네요. 그리고 krieiter님이 번역한 레벨 디자인 강좌를 포함해 1월과 2월에 놓쳤던 글 몇 가지도 함께 올렸습니다. 읽어볼만한 글이 꽤 있으니 한 번 살펴보시길 :D
여기 실리지 못한 좋은 번역글이 있다면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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흥배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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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ao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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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ii의 소프트 발매가 줄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2011/0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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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rieiter님
- 레벨 디자인 강좌: 팝콘! 2011/01/21
- 레벨 디자인 강좌: 명중과 실패 2011/02/16
SilverRuin님
- <도미니언 : 번영> 뒷이야기 2010/1/15
Naridy님
- 다크소울 디렉터 인터뷰 2011/02/10
- 어째서 사람은 MMO를 혼자서 플레이하는가? 2011/03/12
동네양아치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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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rlie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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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은왕자님
- 구글은 어떻게 소프트웨어를 테스트하나 - 1부, 2부, 3부 2011/03/14~27
lameproof(김학규)님
- 데이터 중심 디자인 2011/03/06
pbkim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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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1gam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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